아이유 제제 뮤직비디오에서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문구가 나타났다.
"허억.... 허억...."
"오빠.... 허억... 좀더 빨리...."
물론 이 문구의 진실은,
아이유의 팬카페 '유애나'에 등록된 남녀의 달리기 시합에 대한 팬픽의 한 대사라고 밝혀졌다.
관련 기사: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2758669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사회의 이슈가 될만한 성행위 연상 문구가 들어간 것은
고도의 마케팅 전략인 거 같다.
한때 노이즈 마케팅이 유행했었다.
노이즈 마케팅은 이미지 실추는 있지만 자극적인 이슈를 통해 보다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아이유는 이제 여성성의 대표, 섹시의 매력이 어필되는 여인으로의 컨셉으로
확실하게 자리 잡기 위해 이러한 노이즈 마케팅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사실 어느 가수가 어떤 마케팅을 하든 상관은 없지만,
이번 아이유의 마케팅 기법은 신선하게 다가왔다.
이후 아이유의 음반 색깔과 흥행에
이번 노이즈 마케팅이 어느 정도의 영향을 미칠 지 궁금하다.
오늘은 추천 페이지 건너뛰기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최근영개월 오늘은주요Forty - 다좋아하지만 그중에서좀더좋아하는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오늘은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블로그 (http://www.s740abcdefg.com/)는, PC에서 더 많은 기능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
'씽킹 thin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 서비스 스토리보드 (와이어프레임) 샘플 (4) | 2016.02.17 |
---|---|
SUBTOTAL : 데이터의 번호와 합계를 한 번에 구하고자 할 때 이용 (엑셀) (0) | 2016.02.17 |
맛집 찾는 검색어 : 지역 + 붉은 조명 + 맛집 or 지역 + 촛불 + 맛집 (0) | 2016.02.17 |
무한도전 엑스포 (EXPO) (1) | 2015.12.04 |
쾌락의 이면, 쾌락의 본질 (1) | 2015.11.25 |
IT 프로젝트 프로세스 (0) | 2015.11.24 |
푸쉬업 (Push up, 팔굽혀펴기) 할 때 손목이 아프면 (1) | 2015.11.20 |
국회도서관 인문∙자연과학 자료실 의자, 불편 불편 불편 (3) | 2015.11.20 |
투스카니 무소음 마우스 (0) | 2015.11.20 |
매운 갈비야 (신사동), 소갈비 + 사리 + 튀김 (0) | 201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