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킹 thinking

아이유 제제 뮤직비디오, 고도의 노이즈 마케팅

아이유 제제 뮤직비디오에서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문구가 나타났다.


"허억.... 허억...."

"오빠.... 허억... 좀더 빨리...."


물론 이 문구의 진실은,

아이유의 팬카페 '유애나'에 등록된 남녀의 달리기 시합에 대한 팬픽의 한 대사라고 밝혀졌다.

관련 기사: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2758669


아이유 제제 뮤직비디오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사회의 이슈가 될만한 성행위 연상 문구가 들어간 것은

고도의 마케팅 전략인 거 같다.


한때 노이즈 마케팅이 유행했었다.

노이즈 마케팅은 이미지 실추는 있지만 자극적인 이슈를 통해 보다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아이유는 이제 여성성의 대표, 섹시의 매력이 어필되는 여인으로의 컨셉으로

확실하게 자리 잡기 위해 이러한 노이즈 마케팅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사실 어느 가수가 어떤 마케팅을 하든 상관은 없지만,

이번 아이유의 마케팅 기법은 신선하게 다가왔다.


이후 아이유의 음반 색깔과 흥행에

이번 노이즈 마케팅이 어느 정도의 영향을 미칠 지 궁금하다.











손정보 손링크 손어플 - 새로운 블로그, 오늘은












담백하게. 괜찮은 방향으로. 오늘은


오늘은 추천 페이지 건너뛰기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최근삼개월 오늘은인기Twenty - 베스트


최근영개월 오늘은추천Twenty - 추천추천


최근영개월 오늘은주요Forty - 다좋아하지만 그중에서좀더좋아하는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오늘은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블로그 (http://www.s740abcdefg.com/)는, PC에서 더 많은 기능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